CAFE

답글

  •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
    ^-^ 7월 21일날 심심하시면 울산한번 내려오시구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
    ㅡ,.ㅡ;; 정모라서 ㅡ,.ㅜ 못오시더라도 울지는 않을께용 ㅎㅎㅎㅎㅎㅎㅎㅎ
    작성자 짱구리(라틴댄스울산7/21미니파티) 작성시간 12.07.1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