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^-^ 7월 21일날 심심하시면 울산한번 내려오시구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ㅡ,.ㅡ;; 정모라서 ㅡ,.ㅜ 못오시더라도 울지는 않을께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짱구리(라틴댄스울산7/21미니파티) 작성시간 12.07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