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금쯤 토요정모 하시겠네요! 전 지금 근무중입니다!!. 정말 가고픈데 스캐쥴이 이래서 어쩔수 없네요!!
담음 토요일 비면 꼭 참석할께요!! 근데 비가 많이와서 걱정이네요... ㅜ ㅜ
그럼 즐거운 정모되시길요!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07.14 -
답글 수욜날 뵙겠네요~ 담주 정모 꼭 참석 하게요~
늦게 라도 괜찮아요~ 정모 끝나고 치맥 고고 하게요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 -
답글 근무는 잘 하셨어요??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