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지금쯤 토요정모 하시겠네요! 전 지금 근무중입니다!!. 정말 가고픈데 스캐쥴이 이래서 어쩔수 없네요!!
    담음 토요일 비면 꼭 참석할께요!! 근데 비가 많이와서 걱정이네요... ㅜ ㅜ
    그럼 즐거운 정모되시길요!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07.14
  • 답글 수욜날 뵙겠네요~ 담주 정모 꼭 참석 하게요~
    늦게 라도 괜찮아요~ 정모 끝나고 치맥 고고 하게요~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
  • 답글 근무는 잘 하셨어요??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