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아오는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~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~~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~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~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~~~ ^&^선배님들 함꼐 해여~ 일찍 오셔도 좋구요~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~ 함꼐 해요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