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돌아오는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~
    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~~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~
    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~
   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~~~ ^&^

    선배님들 함꼐 해여~ 일찍 오셔도 좋구요~
   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~ 함꼐 해요~~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