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42기분들이 들어오시구 흥흥~~ 처음 살사할때 설레임으로 가득찼던 날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~살사하길 참 잘한거 같아요~ 작성자 su-min★ [마얀 미소천사] 작성시간 12.07.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