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아리샘 ~ 오늘 열정적인 첫 강의 너무 잘 들었습니다.^^ 그리구 아리샘 살짝 다른데 가셨을 때 저의 손동작을 지도해주신 형님께도 감사드립니다.. 제가 아직 성함을 몰라서 ㅜㅜ
    몸치인 저도 용기내어 한번 살사 ! 도전해보겠습니당 ~~ 좋은 밤 되세요 ^^
    작성자 JooJaehyung 작성시간 12.07.20
  • 답글 앗 동기님이시다! ㅋ 함께 쭈욱 배워가요 우리!! 42기홧티!

    아리샘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!!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07.21
  • 답글 수정했습니당 ^^ 좋은 하루 되세요~~~~!! 작성자 우니(42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7.20
  • 답글 저의 손동작 지도 -------- 저희 마얀 얼짱 매니저 연우님이시랍ㄴㅣ다~ㅎㅎ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7.20
  • 답글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. 화이팅!!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7.20
  • 답글 ^^ ㅁ ㅓ찐 사진도 함께올리깅~~
    아프로 머찐모습기대할께요^^ ------------(42기) 요렇게 수정해주세요~
   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7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