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하루도~~~~~~~~~~~~~ 끝났구나!!모두가 돌아간 후 마얀은 조용하지만 뜨거운 열기가 아직 남아있는듯해요~~살사 너는 무엇이길래..대체 나를 이렇게 설레이게 하는것이냐...ㅎㅎ아주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도 살사음악이 들리면 가슴이 뛰어요~살사하길 참 잘했단 생각~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7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