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1기 42기 낼 토욜 복습 교육 이씁니다~~ 다함께 복습 합니다~~ 싱나는 라인댄슈도 배우고~ 시간 8시~ 폭풍복습~ 더욱 친해지기~늦으시는 분들~ 11시 안에만 꼭 오세요~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