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~~^^ 신참 42기 우니 인사드립니다 ㅎㅎ 어제 뒤풀이 즐거웠습니다.ㅎㅎ 불고구마 형님. 유카리 형님. 수 샘. 분홍색 원피스 입으신 아름다우신 누님. 42기 누님 형님들. 태풍 형님. 제가 이름을 아직 다 못외워서 ㅜㅜㅜㅜ 앞으로 많은 지도 부탁합니다.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용 ~^^ 작성자 우니(42기) 작성시간 12.07.22
  • 답글 우니님 홧팅~~!!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23
  • 답글 분홍원피스주인공이궁금할뿐이고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7.2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