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초급반 교육 8시~!! 이써요~~ 초급 1 초급 2반 교육~!! 시간 8시~!! 미리 오셔서 ㅂ ㅔ이직 밟아 보아요~ 시간 늦지 않게~!~! 즐겁게 배워 봅시당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7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