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얀가족님들 모두 잘지내시죠? 못본지 너무 오래된거 같아요~
이전엔 마얀에 파티가많아서 볼일이 종종 많았는데 ^^
날씨 너무 뜨거워요~^ㅂ^
들른김에 출첵하고 저희 전주라댄클11주년 10.6(토)티져홍보포스터 올리고갑니다
홍보방만들어주실꺼죠오~^^
날 뜨거운데 더위조심하시고 어느 파티에서건 조만간 또 뵈요므흣 작성자 자기야[전주클럽SOL] 작성시간 12.07.30 -
답글 그러니까 ㅎㅎㅎ행사좀해~~~~ ㅋㅋㅋ 작성자 자기야[전주클럽SOL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7.31
-
답글 ㅈ ㅏ기야언니!! 마얀 한번 널러와요~~@ 웰껌@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7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