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요일 오늘 초급반 교육 이써요~ 시간 8시~9시 까지 이후 연습~선배님들과 프리타임~~ 41기 42기 분들 한분도 빠짐없이 이따 뵈용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