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매주 토요일은 ㅁ ㅏ얀 정모 정모데이~~~ 살사 선배 후배 다함께 열정을 나눠 보아여~
ㅅ ㅐ내기분들 8시 폭풍 ㅂㅔ이직 복습 이씁니다~~ 한분도 빠짐없이 필참~@@@ 하세요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03 -
답글 쌩휴~이뿐 밤바는 더 머찔꺼야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06
-
답글 첫만남때 수 언냐의 멋진 춤은 저한테 쇼크였어요~
저도 앞으로 9년 더추면 가능하겠지요? ^^ 작성자 babamba 작성시간 12.08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