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담주수욜엔 드뎌 마얀구경을 하러 함 가볼려구요...
    시내로 옮기고는 진짜 한번도 못가봐서 수한테도 넘 미안했었는데...*^^*
    웬 머스마하나 나타나더라도 이상한놈 아니니깐 많이 이뽀해주세욤....ㅋ
   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2.08.06
  • 답글 이뽀~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07
  • 답글 형 디제이하러오는거지. 기대할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0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