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번 휴가도 뻘쭘한맘에 마얀은 못가봤네요..^^:;..
그래도 부산서 몇몇분 뵈어서 방가웠어요^^
명절때 집에가게되면 놀러갈쑤있을껏같아요^^..햐햐,,오늘도 죤하루들되시길요^^~ 작성자 ★양아★---몽구맘 작성시간 12.08.07 -
답글 네네^^;; 큰맘먹고 가야할크,,,^^;; 작성자 ★양아★---몽구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09
-
답글 몽구맘님 고향 오심 꼭 마얀에서 뵈용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