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아 타이거즈 투수 - 소사 낼 마얀 출빠 하십니다~
광주 경기 찍고. 마얀 고고씽 한데요~~ 도미니카 출신 답게 도미니카 바차타를 참 즐길줄 아는 아주 멋찌고.
성격도 참 착하고 밝아용~ 끝나고 맥주 타임 함,,, 목욜 경기 지장 없을꺼양 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07 -
답글 기아 엘쥐 응원 베틀함 하까요~~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08
-
답글 와...쏘사선수. 낼 맥주도 쏘사암??....지송. ㅡㅡ;
기아도 좋지만 야구는 LG죠^^ㅋㅋㅋ 작성자 싸나이한(41) 작성시간 12.08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