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레이디정모 넘즐겁게 놀다 왔네용~
간만에 뵙는 얼굴들이 완전 방가방가^^
여전한 미모의 수안니와 아리님은 눈이 부셔부셔!!
반갑게 맞아주시고 온투 초보인 저와 안맞는 박자에 춤추시느라 고생하신 살세로님들 땡큐베뤼감솨~~
수욜날 종종 찾아뵙겠습니당~~
참 낼 모레 토욜~ 순라댄 초급 발표회있어요~
시간 되시는 분들 오셔서 즐겁게 놀다 가시길
오시면 무조건으로 환영입니당~!!헤헷^^ 작성자 babamba 작성시간 12.08.09 -
답글 밤바언니만 하긋어~앙?~ 작성자 아 리 천 사 ♡[운영진] 작성시간 12.08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