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안녕하세염~
순천 라댄클의 바밤바 입니당
지난 토욜 11일 열분의 성화에 힘입어
성공적으로 발표회를 마쳤습니다
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다가 감사감사~!!
완전 잼있고 쒼나는 파뤼였어염~!!
감동에 눈물이 주르륵 ㅜ
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쿵쾅쿵쾅 헤헷
안오시분들께 약올리는거 맞습니다용 ㅋㅋ
뒷풀이 때 핸폰을 잃어 버리는 바람에 잘가셨냐는 문자한통 전화통화도 못했네염 ㅜㅜ
이번에 같이 하지 못했던 마얀 식구들 담번에 꼭 함께 해염♥
물론 그정에 밤바가 레이디정모때 쒼나게 춤추러 놀러가야죵 ㅎㅎ
그때까지 미인 마얀지기 수언냐 아리님 건강히 즐살하삼~!!
작성자
babamba (순천 라댄클)
작성시간
12.08.13
이미지 확대
-
답글
쿄쿄쿄 알겠으~ 오늘도 화이팅
작성자
babamba (순천 라댄클)
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
12.08.13
-
답글
다음엔 미리 말해줘 언니~~ 몽땅 갈ㄲ ㅔ.
작성자
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
작성시간
12.08.13
-
답글
밤바 너므 이뻣을듯~^^ 일정이 있어 못가서 아쉬어 담엔 꼭 갈께~
작성자
soo012♥운영진
작성시간
12.08.13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