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염~

    순천 라댄클의 바밤바 입니당

    지난 토욜 11일 열분의 성화에 힘입어

    성공적으로 발표회를 마쳤습니다

   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다가 감사감사~!!

    완전 잼있고 쒼나는 파뤼였어염~!!

    감동에 눈물이 주르륵 ㅜ

   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쿵쾅쿵쾅 헤헷

    안오시분들께 약올리는거 맞습니다용 ㅋㅋ

    뒷풀이 때 핸폰을 잃어 버리는 바람에 잘가셨냐는 문자한통 전화통화도 못했네염 ㅜㅜ

    이번에 같이 하지 못했던 마얀 식구들 담번에 꼭 함께 해염♥

    물론 그정에 밤바가 레이디정모때 쒼나게 춤추러 놀러가야죵 ㅎㅎ

    그때까지 미인 마얀지기 수언냐 아리님 건강히 즐살하삼~!!
   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시간 12.08.13 '안녕하세염~순천 라댄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쿄쿄쿄 알겠으~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13
  • 답글 다음엔 미리 말해줘 언니~~ 몽땅 갈ㄲ ㅔ.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13
  • 답글 밤바 너므 이뻣을듯~^^ 일정이 있어 못가서 아쉬어 담엔 꼭 갈께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1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