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이번 금욜에 쉬게 되면 광주 놀러 갑니다~~금욜에 라쎄찍고 토욜 마얀 찍을 예정인데....

    이번엔 정말 부도 수표가 되지 않기를....

    ㅠㅠ 지난번에도 계획 잡았다가 회사 일이 생겨서 못갔는데..이번엔 꼭~~ㅎㅎ
    작성자 JAY(부산라티노) 작성시간 12.08.15
  • 답글 꼭. 얼굴봄 좋겠따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