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금욜에 쉬게 되면 광주 놀러 갑니다~~금욜에 라쎄찍고 토욜 마얀 찍을 예정인데....이번엔 정말 부도 수표가 되지 않기를....ㅠㅠ 지난번에도 계획 잡았다가 회사 일이 생겨서 못갔는데..이번엔 꼭~~ㅎㅎ 작성자 JAY(부산라티노) 작성시간 12.08.15 답글 꼭. 얼굴봄 좋겠따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