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에 집에 들어와서 냉장고 열었더니 레드불이 있길레 갈증 나서 먹었다는~~ 광고대로 날개가 생긴다는 그것도 눈에 ㅠ ㅠ잠 한숨도 못 잤다는 ㅠ ㅜ 몸은 잠이 오는데 눈이 날개가 달려서 안 감긴다눈 ㅠ ㅜ 뜬 눈으로 날 새고 저같은 피해를 방지하고자 밥 먹고 글 올린다는 ㅠ ㅠ 괜히 먹었다는 누가 술 먹구 먹으면 기분이 좋다길레 먹었는데 눈에만 날개 달린다눈 ㅠ ㅠ 천동 어제 9번 쳤음 내가 분명히 뜬 눈으로 창 밖에 보구 하나 하나 새고 있었다눈 ㅠ ㅠ 레드불 이제 안 먹는 다눈 ㅠ ㅠ 비나 엄청 오라는 ㅠ ㅠ작성자연우(36기)작성시간12.08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