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새벽에 집에 들어와서 냉장고 열었더니 레드불이 있길레 갈증 나서 먹었다는~~ 광고대로 날개가 생긴다는 그것도 눈에 ㅠ ㅠ잠 한숨도 못 잤다는 ㅠ ㅜ 몸은 잠이 오는데 눈이 날개가 달려서 안 감긴다눈 ㅠ ㅜ 뜬 눈으로 날 새고 저같은 피해를 방지하고자 밥 먹고 글 올린다는 ㅠ ㅠ 괜히 먹었다는 누가 술 먹구 먹으면 기분이 좋다길레 먹었는데 눈에만 날개 달린다눈 ㅠ ㅠ 천동 어제 9번 쳤음 내가 분명히 뜬 눈으로 창 밖에 보구 하나 하나 새고 있었다눈 ㅠ ㅠ 레드불 이제 안 먹는 다눈 ㅠ ㅠ 비나 엄청 오라는 ㅠ ㅠ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8.16
  • 답글 지금 병원입니다! 수업나루뵐께요 ㅋ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17
  • 답글 잘들어가셨어요? 연우님!! 어제 전 끝나고 응급실다녀왔어요!! 아파서가 아니라...잠시 업무상 ^^;
    아참 금요일날 제가 병원에 없어요...있으면 차한잔두 좋을텐데...지송해요. 다음에 기회되면 뵐께요!
    그럼 수업날뵐께요!!
   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08.17
  • 답글 ㅋㅋㅋ 몬살어 ㅋ 누나한테가꼬와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