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지나가는 사람들 얼핏 애기들어 보면 참 재밌네ㅋㅋ
    밖에서는 더워서 죽겠다고 글고 에어콘 있는데 가면 추워 죽겠다고 하고 뭐야 이리 저리 죽는다고 하는건 다 똑같네 ㅋㅋㅋㅋㅋ 사람 맴들이 간사해 간사해ㅋㅋㅋㅋ 비야 얼른 온나 !
   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8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