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ㅂㅂ ㅂㅂㅂ
         ┻ 고싶은 마음~ 한가득! ((응?)) 춤추라 아무도 보고있지 않는것처럼~♡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9월1일(토) DJ정모-3번째 이야기

    감성 디제이 ''유카리''님의 미칠 ;;삘링~
    가을을 닮은 음악 듬뿍 날립ㄴ ㅣ따~

    가슴속까지 뻥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~~
    맛난ㄱ ㅓ는 함께 나눠ㅁ ㅓ거도 좋다긔~~응!

    늦은 아홉시부터~이른 한시까지
    [쉿! 12시 이후~ 바차타 향연속으로]

    [ 조용하게 소문내주세요..ㅎ ㅔ헤~]

    (......)
    (.......응?_)
    (..............보고싶어요)

    ★ 9월 1일 토/유카리와 함께하는 마얀 DJ-BEER파티 ★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19 'ㅂㅂ ㅂㅂㅂ     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유후~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8.22
  • 답글 열심히 일한 당신 즐겨라 ! 아낌없이 즐겨라!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8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