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ㅂㅂ ㅂㅂㅂ
┻ 고싶은 마음~ 한가득! ((응?)) 춤추라 아무도 보고있지 않는것처럼~♡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9월1일(토) DJ정모-3번째 이야기
감성 디제이 ''유카리''님의 미칠 ;;삘링~
가을을 닮은 음악 듬뿍 날립ㄴ ㅣ따~
가슴속까지 뻥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~~
맛난ㄱ ㅓ는 함께 나눠ㅁ ㅓ거도 좋다긔~~응!
늦은 아홉시부터~이른 한시까지
[쉿! 12시 이후~ 바차타 향연속으로]
[ 조용하게 소문내주세요..ㅎ ㅔ헤~]
(......)
(.......응?_)
(..............보고싶어요)
★ 9월 1일 토/유카리와 함께하는 마얀 DJ-BEER파티 ★
작성자
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
작성시간
12.08.19
이미지 확대
-
답글
유후~^^
작성자
* 찰 스*
작성시간
12.08.22
-
답글
열심히 일한 당신 즐겨라 ! 아낌없이 즐겨라!
작성자
연우(36기)
작성시간
12.08.20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