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음.......
제가 안가는 토욜은 사람 많고 재미난거 하고
음...........
이렇게 되면
왠지 서글퍼지는데
음..................
디제이 파티때 갈 예정인데
나 갔는데 사람 없으면
왠지 나 때문에 그런 자책감(????)
음..........................
일하면서 더위 먹었나
주절주절!!!!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.08.19 -
답글 불고가 와야 파티가 대박!멋지게 하고 꼭 와~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
-
답글 먼소린지 정리부탁 ㅋㅋ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시간 12.08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