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음.......
    제가 안가는 토욜은 사람 많고 재미난거 하고
    음...........
    이렇게 되면
    왠지 서글퍼지는데
    음..................
    디제이 파티때 갈 예정인데
    나 갔는데 사람 없으면
    왠지 나 때문에 그런 자책감(????)
    음..........................
    일하면서 더위 먹었나
    주절주절!!!!
   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.08.19
  • 답글 불고가 와야 파티가 대박!멋지게 하고 꼭 와~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
  • 답글 먼소린지 정리부탁 ㅋㅋ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시간 12.08.1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