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요즘 맴이 허해, 다시 살사를 욜심히 해야겠어. 살사가있어 그래도 좀나아. 춤, 배우길 잘한거같애.ㅋ 피하지못하면 즐기라했던가. 누가 이런말을 했는지‥그럴수있는사람이 못되나봐 난ㆍ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08.19
  • 답글 목련아. 허한건 술로 메우자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0
  • 답글 뒷풀이 함께해서 너므 조았엉~
    살사가 있어 더 행복할수 있고. 다시 열뜸히 해보장~
    힘 내삼♥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
  • 답글 언니~ 살사로 고고씽! 작성자 새봄(34기) 작성시간 12.08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