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요즘 맴이 허해, 다시 살사를 욜심히 해야겠어. 살사가있어 그래도 좀나아. 춤, 배우길 잘한거같애.ㅋ 피하지못하면 즐기라했던가. 누가 이런말을 했는지‥그럴수있는사람이 못되나봐 난ㆍ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.08.19
-
답글 목련아. 허한건 술로 메우자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0
-
답글 뒷풀이 함께해서 너므 조았엉~
살사가 있어 더 행복할수 있고. 다시 열뜸히 해보장~
힘 내삼♥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 -
답글 언니~ 살사로 고고씽! 작성자 새봄(34기) 작성시간 12.08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