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모두들 마니마니 반가웠어용^^ 진도에서 간 보람이 팍팍!처음 뵙는대두 친절하게 대해주시구, 춤도 많이 춰주시구,마얀분들 모두 너무 좋으신 분들 같아 자주 보고 싶더라는^^멀리 있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종종 뵈어용^^ 너무너무 즐거웠어용 ㅋㅋ일요일 마무리 잘하세용 뿅^^ 작성자 날아라솜사탕 작성시간 12.08.19 답글 무우님^^ 다음에도 즐댄 부탁드려용용^^ ㅋ 작성자 날아라솜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2 답글 진도 초특급 .... 답게 즐댄 하는 모습이 아주 예뻣어요... 작성자 무우(舞牛) 작성시간 12.08.20 답글 soo언니^^ 네네네 덕분에 잘 왔어용 ㅋㅋ 네넹 눈 감았다뜨면 도착이면 좋겠어용 ㅋㅋㅋ넘 반가웠어용 ㅋㅋ 작성자 날아라솜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0 답글 순수언니^^ 웰콤투진도입니당 ^^ 고고씽!!ㅋ 작성자 날아라솜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0 답글 진도꼭간다. 회 먹으러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0 답글 이뿐 솜사탕님 잘 갔어영? 진도가 가까웠으면 좋겠따^^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