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사를 추는 남자. 살세로살사를 추는 여자. 살세라.남녀라는 호칭보다 살세로. 살세라. 이렇게 불러주세영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