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쒼나는 여름휴가 보내셨나요?
    그럼이제 슬슬 손꾸락이 간지러울 때가 됐죠?
    모두모두 '9월8일 전국바차타 패밀리의 밤' 예매하러 가볼까욤? ^^

    http://cafe.daum.net/DGBASAMO/8Yu7/79
    작성자 해피엔젤(대전쿨라틴) 작성시간 12.08.20 '쒼나는 여름휴가 보내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해피오면 대박나겠능걸~~ 와우우ㅏㅇ ㅏ어 캬ㅡㄹ르르르ㅡㄹ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아리야~ 나 1일날 광주간단다~ ㅎㅎㅎ 보러갈께~

    운영진님~ 완죤 감사합니당~ ㅎㅎㅎㅎ

    큰비님~ ㅋㅋㅋ 바사모 노~ '바차타패밀리의밤' 행사라고 해주실래욤? ㅋㅋㅋ
    작성자 해피엔젤(대전쿨라틴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1
  • 답글 와~ 엔젤 여기까지 바사모 홍보하네....
    잘하고 있어요.. 8일 대전에서 바차타 선홀딩 예약 ~~~
    작성자 큰비(Heavy rain) 작성시간 12.08.21
  • 답글 ㅎ ㅐ피 참 매력 이쏭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
  • 답글 해피해피 해피엔젤님~~ 1일날 널러와~~~~~~~@@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