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쒼나는 여름휴가 보내셨나요?
그럼이제 슬슬 손꾸락이 간지러울 때가 됐죠?
모두모두 '9월8일 전국바차타 패밀리의 밤' 예매하러 가볼까욤? ^^
☞ http://cafe.daum.net/DGBASAMO/8Yu7/79 작성자 해피엔젤(대전쿨라틴) 작성시간 12.08.20이미지 확대
-
답글 해피오면 대박나겠능걸~~ 와우우ㅏㅇ ㅏ어 캬ㅡㄹ르르르ㅡㄹ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-
답글 아리야~ 나 1일날 광주간단다~ ㅎㅎㅎ 보러갈께~
운영진님~ 완죤 감사합니당~ ㅎㅎㅎㅎ
큰비님~ ㅋㅋㅋ 바사모 노~ '바차타패밀리의밤' 행사라고 해주실래욤? ㅋㅋㅋ 작성자 해피엔젤(대전쿨라틴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1 -
답글 와~ 엔젤 여기까지 바사모 홍보하네....
잘하고 있어요.. 8일 대전에서 바차타 선홀딩 예약 ~~~ 작성자 큰비(Heavy rain) 작성시간 12.08.21 -
답글 ㅎ ㅐ피 참 매력 이쏭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0
-
답글 해피해피 해피엔젤님~~ 1일날 널러와~~~~~~~@@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