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요~ 이렇게 인사 ...늦은시간 강습후 한잔 ㅋㅋㅋ
    수요일/ 토요일이 정모인가요... 그럼목요일은 바차타 데이인가요... 저희는 리오신 필이여서...
    자주 연락 할깨요 또하나의 마얀식구가 되서 기쁨니다....
    작성자 큰비(Heavy rain) 작성시간 12.08.21
  • 답글 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요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1
  • 답글 큰비님 만나서 방가오효!! 자주 널러오세요~~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