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ㅂ ㅐ불러서 잠이 안오네~~~~!! 아리능 가운데 손가락이 쪼쿰아프다효!
    홀딩하실ㄸ ㅐ 주의요망@@ ..

    폭력행사 할지도 모릉..ㅎㅎ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2
  • 답글 ㅠ.ㅠ 작성자 닐 (neil)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손가락은 일주일만 고생하면 된다던데...고세 못참고 춤춰서 제대로 실을 풀수 있을지 의문임..ㅎㅎㅎ
    얼릉얼릉 자주자주 뵈요!!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닐님 ........................... 왜 오늘안오싯어요?? 기둘리고 있었구만..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아! 죄송요.. 오랬만의 홀딩에 제정신도 아니였지만... 손가락 보고도 다친거라 생각 못하고, 손가락에 이쁘라고 장식을 해논 줄 만 알았네요 ㅠ.ㅠ ..5년만의 홀딩.. 감격이였답다..
    심장이 살아 있음을 느끼는 순간...이였네요.
    작성자 닐 (neil) 작성시간 12.08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