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ㅂ ㅂ ㅣ가오는 날엔 점심메뉴들이 몰ㄲ ㅏ요??~ㅎㅎ 난 찰콩밥 머것눈데..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2
-
답글 ㅎㅎㅎ 찰밥엔 원래 콩 들어간가??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3
-
답글 아하 ㅡㅡ;;;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8.22
-
답글 찰밥에 콩들어 있는..ㅎ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2
-
답글 전 그냥 빵...ㅋㅋ 찰콩밥은 어떤 음식이에요? 이름도 첨들어보고 보지도 못했어요.
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8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