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요일 마얀은 바차타 ㄷㅔ이입니다. 춤이 고프신분/ 음악이 고프신분 / 심심하신분 / 연습하실분/바차타 추실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누구나 환영합니다.오픈은 7시에요~~!! 나오세요들!!뼛속까지 살살 녹는 바차타 음악 준비해놓구 있을께요!! 바차테라 상시 5,000명 대기하고 있음 ....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