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요 레이디 정모 정말정말 가고 싶었지만
이번주는 연습 모임땜에 참여하지 못했어염 ㅜㅜ
목요일에 일이 없어야 고고씽하는데 ㅠㅠ
목욜날 쭈욱 휴무이게 해달라고 기도해주삼 ㅋㅋ
사장님 알면 참 좋아하시겠죠? ㅋㅋ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시간 12.08.23 -
답글 나두 기도 동참 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3
-
답글 밤ㅂ ㅏ언니~오는날만 기다리고 있어.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