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생일빵 레이디 데이 정모 넘넘 즐거웠고 감사드려여^^ 토리아 정성이 담긴 생일 카드 넘 넘 고맙구 매니져눈화 폼 클렌징 잘쓸께여 살사 생일빵은 많이 해봐도 바차타 생일빵은 처음 므흣므흣 좋은추억 남겼네여 아리쌤 수쌤 감사드리구 함께하신 모든분들 베리베리 감솨염^.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8.23 '어제 생일빵 레이디 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꺼져 ㅋ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5
  • 답글 메이비님 사진 못ㅉ ㅣ거서 아숩@@@ 헤헤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축하드려요~담에 제주도오심 메이비랑, 나이스도 아는척 하기 있긔?! 없긔?!^^ 작성자 maybe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촬스님 인끼 짱~!!!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내 카카오스토리를..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감축이오~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  • 답글 생신~ 축하드립오뉘다 ^0^ ㅊㅋㅊㅋ ~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.08.2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