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제주에서 갔던 메이비,나이스입니다~^^
처음 갔는데 홀딩신청도 많이해주시공..(메이비 완젼 뿌듯뿌듯~^^)
더 열심히 연습해서 담에 또 놀러갈께욤~
제주도 놀러오심 <제주살사마르>에도 꼬~옥 놀러오세욤~^^ 작성자 maybe 작성시간 12.08.23 -
답글 오 닉이 그랬군요 방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5
-
답글 메이비 나이스님 넘넘 방가웠어여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8.24
-
답글 두분 너므 방가워ㅆ ㅓ요~ 춤도 잘 추시그 즐건 여행 되시길~요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3
-
답글 담에는 좀 더 ㅊ ㅣ나게 널아욤!@@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
-
답글 메이비님~~ 넘넘 방가워또요!! 제주도 가면 잊지않구 갈께요!! 즐거운 여행되셔요!!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