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ㅎㅎ 휴가를마치고 제주로 컴백한 메이비,나이스입니다~
제주는..태풍의 영향으로 세찬바람이 불고있어요~휘~이~잉~~~
살사친구들에게 마얀분들의 친절함을 알렸더니 가보고싶다고 하네요~또 기회가 있겠죠?^^ 작성자 maybe 작성시간 12.08.27 -
답글 제주 지금 피해가 많다고 들었는데.. 괜찮은지여.
소개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~ 제주 가게됨 꼭 들릴께요~ 기회됨 마얀 파티 함 놀러 오세요~^^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