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올~ 비어살사 6일전~
태풍땜에 초급연습을 수욜로 미뤄서
수욜날 갈 수 있을지 몰겠어염 ㅜㅜ
머..토욜날 오래오래 보면 되니까 ㅋㅋ 작성자 babamba (순천 라댄클) 작성시간 12.08.27 -
답글 바밤바. 올때 가득싫고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8
-
답글 토욜 이쁘게 하고 와~~~ 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8
-
답글 태풍 조심해~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