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누나 엄마가 밤에 밖에 나가지 마레 ㅠ ㅠ
    집에 가만히 박혀 있으레 ㅠ ㅠ
   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8.28
  • 답글 태풍 분다고 위험하다고 나가지 마레요 ㅋ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29
  • 답글 확인 들어감 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
  • 답글 밤에나가지말고 낮에 나와서 밤에 들어가면 되잖아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8.2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