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수요 정모~~~~ 태풍도 지나 갔으니~!~~ 살사로 달료 봅시다~~ ㄷ ㅏ들 마얀 고고씽 이에요~~프리타임 충분히 즐기고 10시 30분 부터 뒷풀이 장소로 이동 합니다~계속 춤 추실분들은 그대로 즐기 시면 되어요~오늘은 특별히 전체 뒷풀이 이어집니다~ 선배 후배 모든 살사인 뒷풀이 고고씽~뒷풀이 장소로 이동해서 뒷풀이 살사 이어 집니다아~~아ㅓㅏㅏㅏㅏ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