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오늘은 수요 정모~~~~ 태풍도 지나 갔으니~!~~
    살사로 달료 봅시다~~ ㄷ ㅏ들 마얀 고고씽 이에요~~

    프리타임 충분히 즐기고 10시 30분 부터 뒷풀이 장소로 이동 합니다~
    계속 춤 추실분들은 그대로 즐기 시면 되어요~

    오늘은 특별히 전체 뒷풀이 이어집니다~ 선배 후배 모든 살사인 뒷풀이 고고씽~
    뒷풀이 장소로 이동해서 뒷풀이 살사 이어 집니다아~~아ㅓㅏㅏㅏㅏ~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