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교육이 끝난 9시. 이후 부터는 무조건 프리 타임 이어 집나다~~
    혹여 교육 열정이 넘쳐서... 시간이 오ㅂ ㅏ되믄 아주 크게 아주 크으으게~~ 외쳐 주세요~

    프리 타임 시간 이라고~~ㅋㅋ
    교육 ㅎ ㅏ다보믄 시간 넘은줄 모를 때가 마나요 ㅋㅋ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