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이 끝난 9시. 이후 부터는 무조건 프리 타임 이어 집나다~~혹여 교육 열정이 넘쳐서... 시간이 오ㅂ ㅏ되믄 아주 크게 아주 크으으게~~ 외쳐 주세요~프리 타임 시간 이라고~~ㅋㅋ교육 ㅎ ㅏ다보믄 시간 넘은줄 모를 때가 마나요 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