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 예삐는 오늘 완젼 포식,,,내리 3시간째 고기 뼈다귀 뜯고 이씀,,, 자기 몸 절반만 한건데.. 뺏을라 하믄 날 완젼 잡아 먹을라 해 ㅠㅠ저러다 배탈 남 어ㅉㅐ닝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