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울 예삐는 오늘 완젼 포식,,,
    내리 3시간째 고기 뼈다귀 뜯고 이씀,,, 자기 몸 절반만 한건데.. 뺏을라 하믄 날 완젼 잡아 먹을라 해 ㅠㅠ
    저러다 배탈 남 어ㅉㅐ닝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2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