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ㅎ오늘 가려고했는데...못갔네용ㅎ 즐살 하고 계시겠죠???^^춤이고프네용ㅎ
    춤이고픈데 마음과 달리 몸은 집으로 향해주시고~!....
    몸따로 마음따로.......피곤함과....스트레스 덕분에~~평일엔.....(핑계거리일수도 있ㅈㅣ만....)
    어디 갈생각도 못하네용ㅜ ㅎ 즐살 하시공....토욜날 뵐께요
    작성자 *히메* 작성시간 12.08.29
  • 답글 히메야...이뿐동생 데꼬와..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30
  • 답글 ㅎ ㅣ메 와뜸 즐거웠을텐데@@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3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