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ㅅㅅ
    이정도쯤이야ㅎ

    스마트폰으로 글쓰는것도
    은근 잼나네요ㅎ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8.30 'ㅅㅅ이정도쯤이야ㅎ스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너랑....뭐 먹으로 못가겟다야;;;;;; ㅎ ㅓ얼;;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.08.30
  • 답글 이거 먹고 좀 더 먹음..ㅎㅎ 나랑은 절대 스시집 가면 안됨..ㅎ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30
  • 답글 0-0 혼자다 먹은게야??? ㅎ ㅓㅇ ㅓ얼.....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.08.30
  • 답글 ㅉ ㅓ기 깍두기행님 몰래 도찰하다 골로가는줄 알았어여 ㅠㅠ
    후덜덜~~

    9월부터 다욧트 할꺼임..ㅎㅎ
    언제나 내일은 오지않아 --;''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8.3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