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 예삐가 너무 아프 답니당 ㅠㅜ과식 해꺼든여,,,, 토하곰 응가 자주 하곰,,, 힘들어 누어 있음 으이긍 --;;;;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8.3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