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갈 때는 4시간 넘게 걸렸는데 올 때는 2시간 반만에 왔어요. ㅋㅋㅋ 운전기사 아저씨 어찌나 잘 달리는지... 역시나 따뜻하고 정감가는 분위기 만끽 하고 왔습니다. 올만에 삘도 업되고 즐겁게 춤추고 온 것 같아요. 좋은 음악과 음식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리구 뒷풀이에서도 좋은 분들 알게 되서 반가웠습니다. 이제 빨래 널고 눈 좀 붙여야 겠어요. 남은 휴일 편안하게 보내시구 또 만나요. ^^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9.02
  • 답글 순수님 / 네, 광주갈 때도 그렇게 빠르면 좋겠어요. 또 뵈요.
    연우님 / 대구 놀러오면 연락해요.^^
    수님 / 깜짝만 놀라지 말고 반가움의 표시로 허그 뭐 이런거라두...ㅋㅋ 저도 반가웠어영...
    찰스님 / 인상 좋으신 찰스님, 담엔 더 친하게 인사나눠요. ^^
  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스파이키님 만나서 반가웠어여 ^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오셔서 너무 방가 워써 깜짝 놀랬어여~ 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봐요 두시간반 걸린다규 제가 찍었잖아요ㅋㅋ 암튼 안녕히 주무시규 담에 또 뵈요! 전 또 자야겠다 ㅋ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9.02
  • 답글 첫차가 빠르긴 하죠. 조만간 또 만나요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9.0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