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발뽀닥?찢어지는고통을참고
    춤추기ㅎㅎ 토요일?디제이파티참석해주신?모든분들께감사의마음전합니다?모두들구월엔더더더사랑하는날되세요~~♥♥
    스맛폰이라?다시ㅇ올릴껭노

    맛점!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9.03 '발뽀닥?찢어지는고통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ㅋㄷ? 파티때춤많이못춰드려서죄송
    남모를고통이있어서ㅎㅎ

    지금은많이호전되지않았어요ㅅㅅ 나도독한데가
    있나비?다들조심하세욘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4
  • 답글 ^^;; 횟집 준비하시는건 아니져? 손가락에 발에... 어뜨케 어뜨케~~~ *^^* 마데카솔 바르고 얼른 나으세요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헐.. 많이 아프것어요 ㅠㅠ
    빨리 완쾌하셔서 즐살 하시어요 ~
    화이팅!
    작성자 연돌이(43기)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병원가기 있기 없기? 아리쌤! 빨리 나으세요! ㅜ ㅜ 작성자 Dylan(42기)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헐 ㅜㅜ 작성자 현민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못난 발사진 올려 놓구 맛점 하래... ㅋㅋㅋㅋ..

    심보 못난 아리.. ~!ㅎㅎㅎ
    작성자 통나무(서울/울산)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허걱 ㄷㄷㄷㄷㄷ아프시겟다 빨리 나으세요 ^^ 작성자 보헤미안[전주라댄클/온라인지기] 작성시간 12.09.0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