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토요일에 만나뵌 분들 반가웟어요 ^^특히,클러버님,베티님,아리님,수님,호랑님,여명님,스파이키님,뉴빌레옹님,릴리콜님,반가웠어요 ^^ 그리고 닉네임은 못물어봣지만 홀딩해주신 살세라님들 감사해요 ^^수요일에도 정모하는줄은 몰랏네요 ^^가급적이면 살세라들을 데리고 가겠습니다 ^^ 작성자 보헤미안[전주라댄클/온라인지기]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감사 합니다^^ 작성자 보헤미안[전주라댄클/온라인지기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4
  • 답글 ㅎㅎㅎ 인상좋으신 보헤미안님, 파티때 또 뵐 수 있길...^^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네 ^^ 자주 뵈요ㅋ 작성자 보헤미안[전주라댄클/온라인지기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3
  • 답글 보헤미만님 만나서 방가워서영~아프로 자주보아영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