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피숍 신메뉴라고 아이스대추라떼?국산?한잔 칠천원짜리시켜머것능데?도저히?목넘김불가택시기사님드렸더니?원샷하시네요^^우쭈우쭈?? 비시타ㅜㅜ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9.04 답글 컨디션이 안좋은가봐요? 건강 챙기세요.^^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9.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