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대구는 잠깐 비오다 그쳤어요. 담주까지 계속 비가 오락가락 한다네요. 우산이랑 밤엔 겉옷도 챙겨야 겠어요. ^^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.09.0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