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요~~
    비어파티때 첨으로 마얀에 갔었드래요
    순라댄 운영진 린 이에요 ~ ^^
    자주자주 마얀에 가고싶을만큼 빠가 너무 이쁘고 쾌적하고 분위기가 짱이였어요
    자주 카페도 놀러올께요~~
    아느체해주기요 ㅎ
    작성자 린(순라댄) 작성시간 12.09.05
  • 답글 린보거시퍼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.09.07
  • 답글 린님 방가웠어여 춤도 즐거웠구여 자주뵈여..^.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9.05
  • 답글 프리천사님이 멋찌게 사진을 찍어주셨어횻 ㅎ
    작성자 린(순라댄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5
  • 답글 사진 마얀 이네요~ 머쪄요~~ㅋㅋ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5
  • 답글 수욜은 마얀 레이디 정모에요~ 여자부들 무료 입장~
    분위기도 후끈 해요~ 시간되심 꼭 오세요~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5
  • 답글 린님 만나서 방가워쎠요~~~ 린님 자주 오시믄 완젼 저음~
   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