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~ 레이디 정모 가고싶었는데 알람 맞춰놓고 잤는데 피곤이 쌓였는지 푹 자버렸어여..ㅜㅜ 머리두 아프구 지난 금토 넘 달려서 그런지 뒷풀이는 적당히 자제해야겠다는..ㅋㅋ 토나와 턴은 이번주 금요일 정모때..ㅋㅋㅋ 토 나올때까지는 아니구 어지러울때까지..ㅋㅋ 즐건 수요정모 되시구 금요정모때 뵐께여..^.^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9.05 답글 굼욜 정모떄 뵈요~ 작성자 soo012♥운영진 작성시간 12.09.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