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세상에서 가장 많이 쓰인 세단어?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웃는건데!!ㅎ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누나 ㅅ ㅅ <------ 이게 뭔뜻이에요? 살사? 세수? 성수? 심슨? 시소? 시식? 상사? 산수? 신수? 소수? 센스? 설사? 설산? 수소? 사신? 사수? 수사?
    산소? 실수? 상상?
   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 ㅋㅋ 작성자 * 찰 스*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연우야 ㅎㅎ 제발ㅅㅅ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연우야 작성자 연우(36기)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우리는 이 말을 쓰며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
    어~~~~~~마어마한 국가경쟁력이라는 불편한 진실?

   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8
  • 답글 메이드 인 차이나 작성자 아 리[운영진/010-2104-8899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.09.0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